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상임님의 글입니다.\r
>> >>\r
>> >>:아침저녁으로 2100번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
>> >>:오래전 부터 느껴왔는데 세차를 잘 안하는것 같습니다.\r
>> >>:오늘도 차를 타고 울산으로 가는데 차 뒤에랑 옆에 먼지가 많이 \r
>> >>:묻어 아주아주 지져분해 보였고, 앞 유리창도 닦지 않아 벌레가 \r
>> >>:말라붙어 있는 등 지저분하기가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r
>> >>:혹시, 운전하는데 방해가 안되는지 궁금합니다.\r
>> >>:저도 가끔 운전을 하지만 앞 유리창이 지져분하면 운전하는데 \r
>> >>:신경이 쓰이며 방해가 되던데.....\r
>> >>:푸른교통 상호에 맞게 차량미관에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r
>> >>:바램으로 글을 올립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2100번 노선 담당자 백주영입니다.\r
>>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
>> >>고객님께서 느낀 불쾌함에 대해 많은 신경을 못쓴점 죄송스럽게 \r
>> >>생각하며, 앞으로 2100번 승무원 교육을 통해서 차량외분뿐 아니라\r
>> >>실내도 신경을 써서 관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
>> >>앞으로도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r
>>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