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영임님의 글입니다.\r
>> >>\r
>> >>:2009. 9. 8일 오후12시 35분 \r
>> >>:언양정류장발 12번 경남 71 8327호 앞차에 대해서 \r
>> >>:\r
>> >>:언양보람병원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지나가네요\r
>> >>:\r
>> >>:정류장에 서 있으면 뭐 합니까\r
>> >>:\r
>> >>:기사분 좀 태워주세요 애기 업고 10분 넘게 서있었네요\r
>> >>:\r
>> >>:서민의 발이 되어 주세요\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r
>> >>먼저 저희 푸른교통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애기까지 업고 있어서 무척 힘이 들었을텐데 이런 일까지 생겨 상당히 기분이 상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승무원을 대신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r
>> >>\r
>> >>\r
>> >>고객님 \r
>>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을 철저히 교육시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r
>> >>\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많이 애용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r
>> >>항상 건강하시고,\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십시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