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은주님의 글입니다.\r
>> >>\r
>> >>:덕계에서 울산까지 매일 이용하는 사람인데요..\r
>> >>:어쩌다 한두번 겪으면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r
>> >>:먼거리 운전하시느라 힘드신거는 알겠지만..\r
>> >>:한정거장,한정거장에서 그차만 오기를 기다리는 승객은\r
>> >>:그냥 무시하고지나치면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시작부터\r
>> >>:불쾌해져서 그날은 종일 기분이 상하답니다.\r
>> >>:덕계는 마을버스들이 늘 많이 다녀서 마을버스때문에\r
>> >>:2100번 버스가 진로에 방해를 많이 받던데.\r
>> >>:그래도 마을버스가 정류장에 서있다고 1차선에서 앞질러서\r
>> >>:무리하게 지나치다..20분이나 기다리고 있는 출근길승객을\r
>> >>:안 태우고 간다는거는 잘못된행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r
>> >>:차량 넘버도 알고는 있으나 굳이 올리지는 않겠습니다.\r
>> >>:차후에 이런일만 없으시면 됩니다.\r
>> >>:사소한배려가 승객을 감동시킨다는것쯤은 아시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눈치를챈 기사님이 그냥 지나치시기에..그래서 더 화가나더군요.\r
>> >>:한가지만 더..\r
>> >>:울산에서 첫 출발할때, 차안에서 담배는 안피셨으면 합니다.\r
>> >>:차안에 금방 피운 담배냄새때문에 장거리 다니는 승객은 멀미에\r
>> >>:시달리면서 하루를 마감합니다.\r
>> >>:기본만 지켜주시면 참으로 감사하겠습니다.\r
>> >>:평소에 늘 모범적인 2100/2300 기사님들에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r
>> >>2100번,230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느끼신점\r
>> >>\r
>>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출근길뿐 아니라, 모든 시간에 정류소를 그냥 지나치지 않도록 \r
>> >>\r
>> >>다시 한번 주의깊게 승무원에게 교육을 시키겠으며, 차안에서 \r
>> >>\r
>> >>담배피우는 행위에 대해서는 엄중처벌을 하겠으니, 앞으로\r
>> >>\r
>> >>이런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하겠습니다. \r
>> >>\r
>> >>고객님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감기조심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