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서정란님의 글입니다.\r
>> >>\r
>> >>:맨날 버스를 타게되면 어디가는지 말하고 나서도 기사님들은 가만히 있는다. 그래서 그냥 찍게 된다.\r
>> >>:환승하기에 환승입니다. 이소리만 듣고 탄다.\r
>> >>:그러나 마이비 사용내역을 보면 기사님들이 부산에서 오면서 할증요금제를 풀지않아 200원씩 빠져나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한 네번된다!!!!!!!!!!!!!!!!!!!!!!!!!!!!!!\r
>> >>:솔직히 200원이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게 모이다보면 어마어마해진다. 소리없이 빠져나가는 요금 !\r
>> >>:정말 괜찮은가 싶다 ㅡㅡ 부당이득금 지금 물려주시기 바란다.\r
>> >>:그리고 기사님들 태도 정말 바껴야 한다 !!!!!!!!!!!!!!!!!!!!!!!!!!!!!!!!!!!!!!!!!!!!\r
>> >>:\r
>> >>:그리고 오늘 아침에 분명히 하차를 찍고 57을 탔는데,\r
>> >>:그차가 환승이 잘 안되는 건지 감사합니다하고 다시 940원이 찍혔다. 그래서 내가 잘못했겠거니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을 살펴봤다.\r
>> >>:신도시서는 사람들이 바로타니 그냥 감사합니다하고 찍히면 탄다.\r
>> >>:근데 구터미널이나 남부시장에서 타는 사람들은 한마디씩한다.\r
>> >>:환승이 왜 안되지 하고 한마디씩 했다.\r
>> >>:그건 버스기계탓아니겠는가 !\r
>> >>:나의 940원을 돌려달라. 이런일이 몇번이나 있었는데 ㅡㅡ\r
>> >>:그 정도는 참겠다 ! 더이상 못참는다 !\r
>> >>:부당이득금을 돌려줬으면 한다..\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 입니다..\r
>> >>단말기 요금으로 인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현재 단말기상에 문제가 가끔식 일어나 현재 단말기\r
>> >>관리업체와 문제해결중에 있습니다..\r
>> >>\r
>> >>고객님께서 마이비카드 사용내역을 보내주시면 마이비사에\r
>> >>조회하여 추가지급된 요금에 대하여는 바로 환불조치하겠습니다.\r
>> >>참고로 57번은 푸른교통과 세원이 공동으로 운행하는 노선입니다.\r
>> >>고객님께서 자료를 보내주시면 어느회사 버스를 이용하셨는지 \r
>> >>확인도 가능하며, 바로 문제해결토록 하겠습니다.\r
>> >>\r
>> >>푸른교통 FAX 508-8004. 또는 메일(ch0862@hanmail,net)로\r
>> >>보내주시면 됩니다.(연락처 기재)\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