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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이태훈님의 글입니다.\r
>> >>\r
>> >>:글 적기 전에, 혹시나 해서 당부드리는데, 제 글 삭제하지 마세요.\r
>> >>:글 올리고 스샷찍어 놓습니다.\r
>> >>:글 삭제되면, 시청이든 어디든 제대로 불만접수 할겁니다.\r
>> >>:\r
>> >>:\r
>> >>:아침에 뻘~건 12번 대신 하얀 12번이 오길래 좀 반갑게 탔습니다.\r
>> >>:타자마자 얼굴이 화끈거리기 시작하네요.\r
>> >>:\r
>> >>: 1. 추가요금 과잉부과\r
>> >>: - \\\\\\\\\\\\\\아저씨, 어데가요?\\\\\\\\\\\\\\\r
>> >>: (말 참 짧고 퉁명스럽습니다만, 푸른교통 부산간 버스 기사님들 대부분 그러니 이건 패스!)\r
>> >>: \\\\\\\\\\\\\\부산요!\\\\\\\\\\\\\\ 딱히 저도 이쁘지 않게 대답했죠.\r
>> >>: 요금을 작게 냈다고 하시더군요. 내 눈에는 1240원 찍히는 거 봤는데.\r
>> >>: 암튼 확인해보시더니 1040원 찍혔다고 하시네요. 당연히 기사님이 맞으시겠죠.\r
>> >>: 추가요금 찍으라시더니 300원 찍으시네요. 나 보고 왜 화를 내냐면서... \r
>> >>: 뭐 기사님도 기분 좀 언짢으셨나보니, 100원이야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보죠.\r
>> >>: 하지만, 몇 정거장 뒤에 나와 같은 사람에게 또 다시 징수되는 추가요금 300원.\r
>> >>: 왜 자꾸 100원씩 더 받지요? 뭐 과징금인가?\r
>> >>: 단말기를 구분해서 하나 더 달던지요... 아니면 재빨리 승객이 제대로 요금내게 해주던지!\r
>> >>: 것도 아니면 추가요금을 제대로 내게 해야지요?\r
>> >>: 추가요금 이상하게 물리는 인산쟁이 기사님도 싫고, 푸른교통도 싫어지는 순간이죠.\r
>> >>: 여기까진 추가요금 과잉징수에 관한 불만!! 앞으로 7개 사례 더 남았어요 ㅎㅎ\r
>> >>:\r
>> >>:\r
>> >>: 2. 버스안 분위기 참 평화롭습니다.\r
>> >>: - 어찌된건지 12번 버스가 얼마 안가서 또 보이네요.\r
>> >>: 이거 뭐 기사님 욕나오기 시작하는디, 동료기사님 험담을 있는대로 다다다다다!\r
>> >>: 시간개념이 있니 없니. 맨날 저 모양이니 어쩌니!! (귀가 제법 간지러우셨을 겁니다.)\r
>> >>: 그냠 험담인가.. 이 새끼, 저 새끼! 이거 참 대단히 아름다운 표현들이 나오시더군요.\r
>> >>: 운전하다보면 생기는 돌발상황에서 욕지거리는 뭐 당연한 듯 다다다다!\r
>> >>: 우렁찬 엔진소리도 그다지 달갑잖지만(이거야 뭐 당연히 나는거지만), 화음을 넣어주시는 기사님 덕에 완전 평화롭더군요.\r
>> >>: 앞차에 퍼부우시던 욕바가지 덕분인지, 기사님 이내 추월을 결심!!\r
>> >>: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빨리빨리 타라고 어찌나 독촉하시는지, 뒤에서 뭐 괴물이라도 쫓아오는 줄 알겠어요.ㅎㅎ\r
>> >>: 관절 안 좋으신 어르신들 영문 모르고 유격훈련 참가 제대로 하셨습니다.\r
>> >>:\r
>> >>:\r
>> >>: 3. 어르신들 무서워서 버스 탈 수 있을까?\r
>> >>: - 이거 뭐 운전 못하시는 어르신들 버스 타겠습니까? 더러우면 자가용 몰아라 이건가?\r
>> >>: 60세 정도로 보이시는 할머니 무거운 가방 울러메시고, 차에 오르셨다가 자리를 잡으셨죠.\r
>> >>: 잠시 뒤 신호에 걸려 정차한 틈을 타서 자리 이동을 하시던 어르신!\r
>> >>: 급한 12번 버스 좋은 자리 선점하려 반짝!움직임 보이자, 어르신 중심 잃고 살짝 아슬한 상황 나왔습니다.\r
>> >>: 놀라신 할머니 \\\\\\\\\\\\\\차가 갑자기 와이라노?\\\\\\\\\\\\\\ ㅎㅎ 구수한 사투리 한방 쏴주시니, 그 뒤가 완전 안쓰럽네요.\r
>> >>: 기사님 면박을 어찌나 우렁차게 주시던지. 얼쭈 가득찬 버스에 관객들까지 민망했겠어요.\r
>> >>: \\\\\\\\\\\\\\"버스가 안 움직이면 버스요? 그랄라믄 타지를 말아야지.\\\\\\\\\\\\\\"\r
>> >>: 이거 뭐 버스 할머니 무슨 죄를 지으신건지, 돈 내고 꾸지람 바가지 받으셨습니다.\r
>> >>:\r
>> >>: \r
>> >>: 4. 학생들은 화풀이 대상?\r
>> >>: - 심기불편하신 우리 기사님, 학생들 탈 때 여지없이 한방 쏴주십니다.\r
>> >>: \\\\\\\\\\\\\\학생이가? 학생이면 와 말을 안하노?\\\\\\\\\\\\\\\r
>> >>: 제 눈에는 척 봐도 알겠지만, 이건 뭐 기사님 입장에선 아닐 수도 있으니 딴지 걸 생각은 없구요.\r
>> >>: 다만 학생이든 아니든 왜 괜한 사람한테 화를 내십니까?\r
>> >>: 자기 집에서는 귀한 자식일텐데, 좀 안됐다 싶었습니다.\r
>> >>:\r
>> >>:\r
>> >>: 5. 운전실력 짱이에요!!\r
>> >>: - 느린 동료 제치고 앞장서서 가시는 우리 기사님!!\r
>> >>: 렐리라도 시작 된 듯 타는 승객들 서둘러 후다닥 담고(?), 꼬불꼬불 시골도로 고속주행 시작됐습니다.\r
>> >>: 차간 간격이 좀 벌어져야 승객들도 오래 기다리지 않기야 하겠지만, 타고 있는 승객들 롤러코스터 타려고 한 건 아닌데 말이죠.\r
>> >>: 좀 익숙하셨는지, 한 아주머니 내리려고 준비하시고 일어나시니 \\\\\\\\\\\\\\차 서면 일어나소, 아줌마!! 앉아 있어요!!\\\\\\\\\\\\\\\r
>> >>: 운전대 쥔 사람이 대장이니, 착하게 말 들어야죠 뭐 ㅎㅎ\r
>> >>: 어디 택배차 탄 것도 아니고 참 나.. ㅎㅎ\r
>> >>:\r
>> >>: \r
>> >>: 6. 묘기까지 선보이시네요.\r
>> >>: - 정차한 차량이 출발할 즈음...\r
>> >>: 운전대에서 양손이 떨어진 채 양팔꿈치로 운전대를 잡으시는(?) 기사님!! ㅎㅎ\r
>> >>: 손에는 휴지가 있었네요. 그리곤 곧 들려오는 우렁찬 코푸는 소리!!\r
>> >>: 원래 코는 3번에 걸쳐 나눠 풀게 되죠! 깔끔한 콧속에서 시원한 통풍이 되어야 하니까요!! ㅎㅎ\r
>> >>: 스르르~~ 좌측으로 가려했던 버스. 그저 저~ 뒷쪽 승객들은 모르고 있는게 낫겠단 생각이에요.\r
>> >>: 우리의 스피디한 기사님!!\r
>> >>: 코푼 휴지를 잽싸게 창문 밖으로 던지십니다.\r
>> >>: 기사석 좌측의 쪽문을 열고, 던지고, 닫기까지 순식간에 해치우시네요.\r
>> >>: 너무 빨라서 저도 보고도 살짝 눈을 의심했다는 사실 ㅎㅎ.\r
>> >>: 여러모로 유쾌하게 해주십니다요. 으이구.\r
>> >>:\r
>> >>:\r
>> >>: 7. 버스가 튼튼하다보니 적당히 불법도~\r
>> >>: - 뭐 버스가 도로에서는 큰형님 격이다보니 좀 터프한 드라이빙에도 일반차량들이 피해야겠지만요.\r
>> >>: 운전하면서 문자보는 건 하지 맙시다. 엄연히 국가에서 금하는 행위를 대중교통 기사님께서 하시면 되겠습니까?\r
>> >>: 정차했을 때 빨리 보는 것도 아니고, 출발하면서 바로 휴대폰 닫을 거란 기대도 저버리시고, 수십미터를 그렇게 갑니까?\r
>> >>: 운전실력 엄청 좋으시겠지만, 제발 좀 프로답게 합시다.\r
>> >>:\r
>> >>:\r
>> >>: \r
>> >>: 위와 같은 경험을 하게 해주신 기사님께 참으로 유감스럽다는 걸 알리고 싶구요.\r
>> >>: 아울러 푸른교통(주)도 반성 좀 부탁합니다. 제발요. 제발!!!\r
>> >>: \r
>> >>: 내리면서 승무원 확인했는데, 제 기억이 맞을지는 모르겠네요.\r
>> >>: 실명 거론해서 혹여 불이익이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만, 결코 없는 사실이 아님에 원망은 말아주십시오.\r
>> >>: 박인수 승무원님(경남71자 8317 차량). 앞으로는 좀 유쾌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r
>> >>:\r
>> >>: 푸른교통(주) 관계자께서는\r
>> >>: 제 글 읽으시고 앞으로 서비스 개선의 여지가 있는지 없는지,\r
>> >>: 있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을 통해서 이루어지게 되는지 상세하게 알려주세요.\r
>> >>: 반드시 답글로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
>> >>:\r
>> >>:참고로\r
>> >>:\r
>> >>: 회사에서도 친절서비스 교육을 수시로 하고있지만 아직 미흡한\r
>>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승무원 및 전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다시는 재발되지않도록 하겠습니다\r
>> >>:\r
>> >>:이런 식으로 형식적이고 반복되는 답변은 정중하게 미리 사양합니다. 확실한 답변주세요. 하다못해 교육을 한다면 교육주기는 얼마가 될 것이며, 교육시간은 얼마나 되고, 교육내용은 어떠한 것인지에 대한 개요라도 바라고 싶지만, 푸른교통의 고유권한까지 어찌는 못하겠고, 승객과 관련된 시각에서 위와 같은 일이 재발되었을 때 어떻게 하실건지라도 말씀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올라왔던 불만들에 대한 무성의한 답변들을 보니 더 열받아서 또 추가로 몇자 적었습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승무원교육문제는 운운하지않겠습니다.\r
>> >>고객님\r
>> >>해당승무원과의 면담을 통해 재발방지 약속과 추후재발시는\r
>> >>본인에게 확실한 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다시한번 사과드리며....\r
>>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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