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r
>> >>16-1번 버스를 탈 때마다 환승이 안 되어서 이 쪽으로 컴플레인 합니다.\r
>> >>\r
>> >>벌써 3주 째구요. 차비를 7천원 정도 손해본 거 같네요.\r
>> >>\r
>> >>저번주에 기사 아저씨께도 얘기 했었는데...\r
>> >>\r
>> >>오늘 역시 고쳐져 있지 않아 환승을 하지 못했습니다.\r
>> >>\r
>> >>처음에는 제 카드 문제인지 알았습니다.\r
>> >>\r
>> >>하지만 다른 버스를 이용할 때면 환승할 때 아무 문제도 없었습니다.\r
>> >>\r
>> >>제가 환승을 잘못찍고 내렸을 거라는 탓은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r
>> >>\r
>> >>\\하차입니다 \\소리 꼭 듣고 버스 내립니다.\r
>> >>\r
>> >>몇 번 16-1번에서 손해를 본 후 더욱 꼼꼼히 확인하니까요.\r
>> >>\r
>> >>88번을 타고 와서 이마트 앞에서 16-1번을 기다리는 시간은 겨우 10분 내외입니다.\r
>> >>\r
>> >>환승시간이 절대 오버된 적도 없습니다.\r
>> >>\r
>> >>벌써 3주 째 저는 불편함을 겪고 있고...\r
>> >>\r
>>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같은 경험이 여럿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글을 남깁니다.\r
>> >>\r
>> >>요금 환불은 바라지도 않으니 기계 좀 빨리 손봐주세요.\r
>> >>\r
>> >>부산대병원을 오가는 사람들은 환승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자신도 모르게 요금을 2번 내는 경우가 많을 거 같습니다. 저처럼요.\r
>> >>\r
>> >>빨리 시정 조치 부탁드릴게요...\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