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화영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 12번을 애용하는 승객입니다.\r
>> >>:12번 기사님중 라디오를 노래방수준으로 크게 틀고 \r
>> >>:다니시는분이 몇분있는것같아 건의사항드립니다.\r
>> >>:\r
>> >>:그 정도의 차이는\r
>> >>:2-5시경 사이에는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심합니다. \r
>> >>:한번은 mp3를 최대로하여 귀를 막았는데도 불구하고\r
>> >>:라디오 소리가 어찌나 컸던지 하나도 들리지가 않습니다.\r
>> >>:\r
>> >>:\r
>> >>:물론 기사님께서 많은 운행중 너무 무료하셔서 노래나 라디오를\r
>> >>:들으며 운행하시는것도 이해가가나,\r
>> >>:그 소리의 정도가 어느정도여야지요\r
>> >>:\r
>> >>:승객중에서는 버스안에서 책을 읽는다든가,\r
>> >>:혹은 너무 피로하여 조는 사람들도 있는데,\r
>> >>:버스인지 노래방인지 구분 못할정도로 크게 노래를 틀어놓는다면\r
>> >>:승객이 편히 12번을 이용할수 있겠습니까?\r
>> >>:\r
>> >>:\r
>> >>:또한 12번 버스의 청결상태가 매우 불량합니다.\r
>> >>:뒷자석에 보면 쓰레기가 난무합니다.\r
>> >>:\r
>> >>:12번버스같은경우 이용하는 연령층이 높은만큼\r
>> >>:냄새도 많이나며, 청결도가 저하됩니다.\r
>> >>:청소를 자주하여 이용하는 승객들이 \r
>> >>:불편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r
>> >>:\r
>> >>:\r
>> >>:아침에 버스를 타면 이버스가 오늘 승객을 태우기위해\r
>> >>:청소를 하고 운행을 하는것인지 하지않고 운행하는것인지\r
>> >>:의심이 갈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r
>> >>:\r
>> >>:\r
>> >>:12번의 이용자가 많은만큼 회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r
>> >>:기사에대한 교육과 청결상태점검이 시급하다는 생각이듭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승무원들의\r
>> >>교육을 통해 시정조치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