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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박근형님의 글입니다.\r
>> >>\r
>> >>:전번에 국민카드 후불교통카드 인식이 잘되지않아 불편신고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여전히 인식에러가 나서 어제 오늘 푸른교통 2100번 버스 타지 못햇습니다. 승차후 인식않되길래 다음 정거장에 내려서 울산 1137번 버스 타고 왔는데요. 역시나 울산 버스는 인식 결재 잘됩니다. 푸른교통 기사님이 마이비 단말기 점검 다 받으셨다 하는데요. 하옇든 결재가 않되니 승차하기가 부담되네요 계속 삑 에러 뜨니 참 어제적녁은 단발기 여러번 기사님이 새로 하니 인식 하더군요. 그렇게까지 하면서 버스 타기에는 힘드네요 한번더 점검 받으시면 않될까요 기사님이 제카드 문제라고 하는데 한번더 말씀드리면 울산버스에서 도 그러면 제 카드 패기하고 새카드 교체할건데 울산버스 단말기는 인식 잘됩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r
>> >>노선계장 백주영 입니다.\r
>> >>\r
>> >>저희 푸른교통 차량을 이용함에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r
>> >>\r
>>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접수 받고 즉시 마이비회사 측에 점검 및 수리\r
>> >>\r
>> >>조치를 요구하였습니다.\r
>> >>\r
>>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r
>> >>\r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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