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 30일 오후 7시 노포동에서 2100번 타고 울산으로 갔습니다.\r
>> >>승객이 타고내릴 때마다 기사가 \\"어서 오십시오\\" \\"안녕히 가십시오\\" 인사 하는데요,\r
>> >>음성과 태도가 공손하고, 대답하는 승객이 없어도 \r
>> >>변함없이 큰 소리로 인사하는 태도로 보아 \r
>>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는듯 하였습니다.\r
>> >>그래서 운전하는 태도를 보았더니,\r
>> >>정류장에 부드럽게 멈추고 부드럽게 출발하였습니다.\r
>> >>물론 라디오를 시끄럽게 틀지도 않았고요.\r
>> >>내릴 때 문에 부착된 명찰을 보니\r
>> >>푸른교통 강상호 기사님이고 회사전화는 051-508-8820번이더군요.\r
>> >>푸른교통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신뢰가 생겼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