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후 3시10쯤에 덕계에 59번 버스 승차해서 3시30분쯤 노포동역에 도착했습니다.\r
>> >>\r
>> >>장애인편의시설이 적용된 긴버스 였습니다.\r
>> >>\r
>> >>환승할려고 내릴때 다들 카드 찍지않습니까??\r
>> >>\r
>> >>전 맨뒤에 내릴려고 대기중이였습니다.\r
>> >>\r
>> >>근데 첨에 몇분은 잘찍히더니 제 앞 앞 앞쪽 아주머니부터 단말기가 에러나더군요.\r
>> >>\r
>> >>그런데 그 아주머니는 에러난줄도 모르고 내리셨고, 그뒷사람들부터 카드 찍어도 환승이 되지않고 에러가되었습니다.\r
>> >>\r
>> >>버스기사분께 물어봐도 빨리내리란식으로 말씀하셨고 첨엔 잘못들었겠지 생각하고 지하철에 찍어봤으나 정확히 승.하차시 1140원이 나갔습니다.\r
>> >>\r
>> >>이에 환불을 요청하며 저말고 다른분들도 피해자가 있을거같으니 회사측에서 조속히 단말기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r
>> >>\r
>> >>010-4813-0984로 전화주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