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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정재문님의 글입니다.\r
>> >>\r
>> >>:오늘 오후 3시10쯤에 덕계에 59번 버스 승차해서 3시30분쯤 노포동역에 도착했습니다.\r
>> >>:\r
>> >>:장애인편의시설이 적용된 긴버스 였습니다.\r
>> >>:\r
>> >>:환승할려고 내릴때 다들 카드 찍지않습니까??\r
>> >>:\r
>> >>:전 맨뒤에 내릴려고 대기중이였습니다.\r
>> >>:\r
>> >>:근데 첨에 몇분은 잘찍히더니 제 앞 앞 앞쪽 아주머니부터 단말기가 에러나더군요.\r
>> >>:\r
>> >>:그런데 그 아주머니는 에러난줄도 모르고 내리셨고, 그뒷사람들부터 카드 찍어도 환승이 되지않고 에러가되었습니다.\r
>> >>:\r
>> >>:버스기사분께 물어봐도 빨리내리란식으로 말씀하셨고 첨엔 잘못들었겠지 생각하고 지하철에 찍어봤으나 정확히 승.하차시 1140원이 나갔습니다.\r
>> >>:\r
>> >>:이에 환불을 요청하며 저말고 다른분들도 피해자가 있을거같으니 회사측에서 조속히 단말기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r
>> >>:\r
>> >>:010-4813-0984로 전화주십시오.\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 \r
>> >>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단말기 고장으로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신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환승문제는 부산과 양산은 아직 광역환승이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부산시나 양산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조속한 시행 건의 부탁합니다.\r
>> >>\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시길 부탁드리며,\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세요....\r
>> >>\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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