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민수님의 글입니다.\r
>> >>\r
>> >>:며칠 전 울산방문할일이 있어 2100번 8309호차량을 탔습니다.\r
>> >>:차량시트도 편안하고 울산연고업체에 비해서 고급스러운차량이라 울산갈때는 2100/2300을 1127/1137보다 더 애용하는편입니다.\r
>> >>:그런데 제가 내리고나서보니 제 바지에 껌이 들러붙어 있더군요.\r
>> >>:청소부원들께서 신경 안 쓰시는건 아닌것 같은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그리고 기사분들 장거리운행하시느라 힘드신건 아는데 이런 거는 정도는 신경쓰셔야죠.\r
>> >>:평상시에 차량청결에 신경을 쓰는 업체구나 했는데 그 일이 있은뒤로는 생각이 바뀌어버리는군요.\r
>> >>:시정 요합니다.\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r
>>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r
>> >>\r
>> >>아울러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신경을 쓰며 \r
>> >>\r
>> >>차량청결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
>> >>\r
>>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청결뿐 아니라 이용함에 \r
>> >>\r
>>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