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정희님의 글입니다.\r
>> >>\r
>> >>:매일아침 출근때문에 16번과 16-1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r
>> >>:2주전부터 (아마 교통회사가 바꼈는지 기사님이 바꼈는지) 항상 정시에 오던 버스가 왜 제대로 오질 않나요?\r
>> >>:16-1번 버스는 7시 57분~8시 3분사이에는 무조건 왔었는데 \r
>> >>:요즘은 7시 54분쯤에도 오고 어떤날은 8시 5분 넘어서 올때도 있고 \r
>> >>:시간표대로 나가도 항상 기다리거나 놓치기 일수입니다.\r
>> >>:1대를 놓치면 배차간격이 무려 30분이라 택시를 타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번주만 택시를 2번이나 났네요..\r
>> >>:매일같이 15분씩 일찍 나갈수도 없는 상황이고 나간다 하더라도 그 시간조차 확실하지않으니 이용에 아주많이 불편합니다. \r
>> >>:더욱이 요즘같은 한겨울에는 날씨도 많이 추워 힘이듭니다. \r
>> >>:신창아파트 정류장에는 전자버스시간알리미 기계도 없어 무작정 시계만 보고 기다려야하고...\r
>> >>:\r
>> >>:건의 1. 16-1번 운행시간을 정확히 지켜주셨으면 합니다!\r
>> >>: (2주전과같이)\r
>> >>:건의 2. 물금 범어리 신창아파트쪽 버스알리미 기계도 설치했으면 \r
>> >>: 하는 바램입니다. 언제 버스가 도착하는지 알기라도 하면 \r
>> >>: 미리 다른 방법을 이용할 수 있으니말입니다.\r
>> >>:건의 3. 16,16-1번 배차간격을 줄여주셨으면 합니다.\r
>> >>:\r
>> >>:건의3번은 이용고객이 많지 않다면야 좀 힘들 것 같지만 건의 1,2번은 충분히 들어주실줄 압니다.\r
>> >>:\r
>> >>:앞으로 불편/건의사항에 글 안남길 수 있도록 부탁합니다.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 시간에 대한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철저히 지킬수 \r
>> >>있도록 승무원 교육을 하겠습니다.\r
>> >>\r
>> >>그리고 버스알리미(BIS시스템)는 시에서 관리합니다.\r
>> >>\r
>> >>마지막으로 배차간격은 2월경에 조정(증차)을 해서 이용이\r
>> >>좀더 편리하도록 할예정입니다...\r
>> >>\r
>> >>고객님!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부탁드리며...\r
>>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