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백동수님의 글입니다.\r
>> >>\r
>> >>:3월18일 오후 7시20분경. 버스 정류장을 몰라서 기사님께 여쭈어보고 일행과 이야기하며 가는도중 기사님께서 \\"가리켜주면 가리켜준대로가면되지!\\" 라며 언성을 높이며 불친절한 말투로 기분이상해서 \r
>> >>:\\"왜 소리를 지르세요?\\" 라고 말을했더니 더큰소리로 \\"당신이먼저 소리를질렀다\\"며 또 언성을 높이며 말다툼을 하던도중 기사님께서 \\"니가 뭔데~~\\" 하며 반말을하며 불친절한 서비스가 정말불쾌합니다.\r
>> >>:제가 서울에서와서 물어보는건데 그런것가지고 잘났네못났네 하며 소리를지르고 저도 나이가 60이 다되었는데 니가어쩌구 그러니 어이가없군요 서비스환경이 개선되도록 부탁드립니다.\r
>> >>:장소는 동부 고속버스터미널 경주버스타는곳이었구요\r
>> >>:창문에 508-3939 이 연락처가 적혀있었습니다.\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r
>> >>경주가는 홈 앞에는 금아여행 및 천마.아성 승무원이 근무합니다.\r
>> >>\r
>> >>금아 및 천마아성에 문의바랍니다.\r
>> >>\r
>> >>\r
>> >>\r
>> >>\r
>> >>\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