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교태님의 글입니다.\r
>> >>\r
>> >>:오늘 부산서 12시 반차타고 울산 왔네요 근데 요즘은 자리도 선착순으로 맘대로 앉는게 아닌가봐요 빈자리가 있는데 기사분이 거기 앉지말라더군요 전화로 두자리를 맡아놓라는 내용의 통화를 하고 사람들 못앉게하고 열명가량 서서 갔네요 아니면 20 분 기다리라네요 그시간 바쁘고 피곤한건 다 똑같지 않나요 아무리 학연 지연 중시하는 나라라지만 버스타는거 까지 참 ~ 이러니 기사폭행에 욕설이 생기는건 아닐지요 비싼요금만 떠안겨주지마시고 질높은 서비스는 바라지도 않네요 기본사항이라도 쫌 준수해 주세요\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
>> >>\r
>> >>저희 푸른교통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r
>> >>\r
>>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r
>> >>\r
>> >>재발하지 않도록하겠으며, 모든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r
>> >>\r
>> >>이용할수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