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신대범님의 글입니다.\r
>> >>\r
>> >>:6일밤.. 아니 정확히 7일 새벽 12시50분 울산행표를 끊고 버스타로 가는데.. 울산행 버스는 없고 방어진 행 버스가 있더라고요..\r
>> >>:방어진행 버스 표 걷으시는 분이 울산행버스 이거 타라고 하셔서 타긴했는데.. 표걷으시는분한테 울산터미널가냐고 물었더니 터미널로 가는게 아니라 중간에 세워준다고 하더라고요...\r
>> >>:굳이 울산터미널로 갈필요 있냐고 말씀도 하시더라고요..;;\r
>> >>:\r
>> >>:원래 울산터미널로 가는 버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r
>> >>:임의대로 노선을 조정하는건가요? 그날만 조정하는건가요?\r
>> >>:매주 야간 심야버스를 타지만 저런 경우는 처음이네요..\r
>> >>:어디에다가 글을 올려야 될지 몰라서 일단 푸른교통에서 운행하는지라 여기다가 글남깁니다. 일단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에도 문의를 해야할거같네요... \r
>> >>:\r
>> >>:조금 당황스럽습니다..\r
>> >>:그리고 표 걷으시던 분.. 무슨 무슨 욕을 그리 그리 하시던지..\r
>> >>:마음에 안드는 고객이 있더라도 사람이 떡하니 앞에 서 있는데\r
>> >>:우리한테 하는건지 다른 고객한테 하는건지..\r
>> >>:말그대로 왠 쌍욕을 그리 합니까??..\r
>> >>:\r
>> >>:버스운행도 마음대로 변경되던거 같던데..\r
>> >>:이건 노포동시외버스터미널에 전화해서 따져물어야할지도모르겠네요.. 아무튼 대체적으로 친절했던 푸른교통 기사분들의 이미지가 한번에 우르르 깨어지고 푸른교통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까지 추락하네요...\r
>> >>:\r
>>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
>> >>\r
>> >>현재 금호고속의 내부사정으로 저희 푸른교통이 임시로 방어진까지 \r
>> >>\r
>> >>운행을 하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되었습니다.\r
>> >>\r
>> >>그리고,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친절교육을 시켜 이용에 불편이 \r
>> >>\r
>> >>없도록 하겠습니다. \r
>> >>\r
>>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주시고 불편사항이 있을시 말씀해 주시면 \r
>> >>\r
>>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