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영철님의 글입니다.\r
>> >>\r
>> >>:울산에서 부산 노포동으로 가는 2100번, 2300번. \r
>> >>:주로 아침 7시 10분쯤 공업탑(신정고) 정류장을 통과하는데, \r
>> >>:어떤 날은 7시 15분쯤에도 지나가고\r
>> >>:어떤 날은 7시 3분에도 지나가 버립니다. \r
>> >>:출퇴근 승객을 실어나르는 노선버스가 \r
>> >>:10분씩이나 시간이 들쭉날쭉하면 좀 곤란하지요? \r
>> >>:그건 그렇다 치고, \r
>> >>:\r
>> >>:기사는 시간도 제대로 안 지키는 주제에 \r
>> >>:편도 3차선 도로에서 2차로를 빠른 속도로 달리면서 \r
>> >>:차로도 바꾸지 않고 속도도 줄이지 않고 \r
>> >>:정류장을 힐끗 보고서는 그대로 통과해 버립니다. \r
>> >>:정류장에 멈출 마음의 자세가 되어 있지 않는 사람이 \r
>> >>:무슨 공공버스를 운전합니까? \r
>> >>:\r
>> >>:오늘도 다른 날은 7시 10분경 지나가던 버스가 \r
>> >>:예상 외로 7시 3분에 지나가는 바람에 \r
>> >>:정류장 10미터 전방에서 손을 들었지만 그냥 가버리더군요. \r
>> >>:그게 이달 들어서 세 번쨉니다. \r
>> >>:\r
>> >>:그런 정신으로 1127번, 1137번과 경쟁이 되겠습니까? \r
>> >>:기사의 직업정신과 애사심이 의문스럽습니다. \r
>> >>:공공버스는 시민과 승객의 것입니다. \r
>> >>:이런 일이 재발하면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r
>> >>:관할 행정기관에 시정조치를 촉구하렵니다.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
>> >>\r
>> >>항상 2100번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
>> >>\r
>> >>또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이번 분임조를 통하여 \r
>> >>\r
>> >>다시 한번 교육을 시켰습니다.\r
>> >>\r
>> >>배차의 정시성을 위해 노력할것이며 무정차 통과에 대하여 \r
>> >>\r
>> >>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r
>> >>\r
>> >>앞으로도 2100번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을 말씀해주시면 \r
>> >>\r
>> >>시정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