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난경님의 글입니다.\r
>> >>\r
>> >>:오늘 아침 10시 30분쯤에, 5일 토요일에 잃어버린 지갑이 있어서.\r
>> >>:여쭤보려고, 혹시나 전화드렸는데,(울산쪽으로 전화드렸습니다)\r
>> >>:전화받으신분이 남자신건 알겠는데요,\r
>> >>:다른 버스회사 상담사분들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나긋나긋하신데.\r
>> >>:왜그렇게 쌀쌀맞게 대답하시구, 거기다 말도 다 끝나기전에\r
>> >>:통화를 끊어버리시더군요.\r
>> >>:\r
>> >>:솔직히, 지갑잃어버리면 누구나 다 머리가 멍하고, \r
>> >>:정신없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r
>> >>:물론 잃어버린 제가 잘못한거지만, 그래도 조금만 더\r
>> >>:상냥하게 해주시면 안될까요?\r
>> >>:\r
>> >>:아무리 얼굴이 안보인다고, 목소리가 자신보다 어리다고\r
>> >>:막, 대하고 그런건 아닌거같은데요,\r
>> >>:기분이 굉장히 불쾌했었거든요. \r
>> >>:좀 시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
>> >>\r
>>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울산 및 부산 전직원에게 \r
>> >>\r
>> >>고객의 마음으로 다가서서 최대한 친절하게 상담할수 있도록 \r
>> >>\r
>> >>하겠습니다\r
>> >>\r
>> >>그럼 쌀쌀한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