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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김아라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10년째 푸른교통 버스 12번 13번을 주로 이용하는 승객입니다.\r
>> >>:저는 다름이 아니라 며칠 전 있었던 일과 오늘 있었던 일에\r
>>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r
>> >>:저는 마이비를 학생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r
>> >>:그래서 버스를 이용할 때 마다 일반용으로 전환을 시켜달라고 \r
>> >>:항상 말씀드리고 제 나이에 맞는 요금을 부과하며 승차합니다\r
>> >>:한번은 버스를 이용하는데 제가 있는 정류장에 \r
>> >>:저와 외국이 노동자 두분이 탔습니다. 저는 여느 때처럼 \r
>> >>:\\\\\\"일반이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r
>> >>:기사분이 못 알아 들으셔서 다시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r
>> >>:잘 못 알아 들으시고 2인용 요금을 부과하셨길래.. \r
>> >>:제가 다시 말씀드리니 짜증과 화를내시며 욕설을 하시더군요. \r
>> >>:네 물론 저는 나이가 어리지만 저는 성인입니다. 그리고 저는 \r
>> >>:10년간 푸른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푸른교통에서는\r
>> >>:서비스 교육은 시키지 않나요? 요즘 같은 경쟁 시대에?\r
>> >>:저는 기사님께 다시 말씀드리면서 짜증 한 번 내지 않앗는데 \r
>> >>:못알아 들으신 기사님이 되려 짜증과 욕설이시라니.. \r
>> >>:위에서도 말햇듯이 저는 자주 이용합니다. 그래서 다른 날 그분의 버스를 또 타게되었습니다. \r
>> >>:그러나 그분은 저 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승객들에게 \r
>> >>:불친절하였습니다. \r
>> >>:그래서 손님중에는 기사님보고 진짜 짜다며 왜 저렇게 화를 내냐고 툴툴거리시는 분도 봤고 어떤 분은 문에 손이 찡겼는데 그것을 걱정은 커녕 화를 내고 고함을 치며 거기 왜 손을 대냐고 소리를 질러 버스 내의 사람들이 다 시선이 고정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차는\r
>> >>:왜 그렇게 막 모시는겁니까? 제가 넘어지면 보험으로 보상해주시려구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r
>> >>:버스몰고 가시는 기사님들 왜 정류장에 있는 사람을 그냥 \r
>> >>:지나치십니까? 또한 정류장에 3발짝 앞두고 있는 사람이 분명 \r
>> >>:버스를 탈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류장에 서 있지 않았다는 이유로 . 일부러 지나치시는 분들? 그래서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누가 고객이고 누가 직원인지 버스를 이용할때면 항상 \r
>> >>:분간이 안되네요. \r
>> >>:또 오늘 일어난 일은 시내 시외의 \r
>> >>:구분 문제였는데 시외인데 제가 시내 요금을 냈다고 하시며 \r
>> >>:뒷문을 아예 열어주지 않으신 기사님.\r
>> >>:뭐하는 짓이지요? 진짜 몰상식하네요. 운수업 하시는 분들이 \r
>> >>:성격이 더럽다는 말이 당신들의 행동으로인해서 나온다는거.\r
>> >>:그리고 차라리 저에게 \\\\\\"손님 요금을 더 지불하셔야합니다. \r
>> >>:여기는 시외 입니다\\\\\\" 라고 일러주면 될것을 마음대로 문도 안열어주고 떡 버티는 기사님은 머하시는 분이지요? 저랑 지금 더 같이 있고 싶어서 그러십니까? 어른 스럽게 대처하십시오\r
>> >>:그렇다고 기사님중에 꼭 이런분들만 있는건 아닙니다. 좋으신 분도 계시지요. 정말 승객이 하차할 때 안녕히가세요 라고 항상 인사해주시는 분. 또는 자주 이용하는 승객이 어디서 하차하는지 알고 센스있게 거기에 내려주시는 분들. 또 제가 목격한건 어느분은 고등학생들이 배고파라고 얘기하는걸 들으시고 빵까지 주시는 분..\r
>> >>:물론 사람이 같은 사람이 존재할 수는 없지만. 저는 친절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기본을 지키라는 겁니다. 그래서 버스 이용하는 사람이 더 늘어날까요? 줄어들까요? \r
>> >>:제가 남긴 글을 많은 기사님들이 보시고 깨우치실 분은 좀 깨우치시길 바라네요. 그것이 아니라면 자신에게 맞는 다른 직종을 찾아보심이. 저희 승객들은 여러분의 분풀이 상대가 아니니 제발 마인드 컨트롤 하시길. 그런분들은 어딜가나 제대로 못할듯 싶네요\r
>> >>:아., 그리고 푸른교통 사이트.. 다른 분들 건의사항보니 불편 건의사항도 소용이 없는 듯 싶네요? \r
>> >>:그냥 불만족한 고객들한테 댓글로만 교육시키겠다 라고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업체 자체가 글러 먹은건가요?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은 게시판을 통해 전승무원이 \r
>> >>볼수있도록 조치를 하겠습니다.\r
>> >>\r
>> >>그리고 고객님 불편한점이 있으시면 날짜, 차량번호, 시간등을\r
>> >>알려주시면 업무처리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r
>> >>\r
>> >>12번, 13번은 푸른교통과 세원이 같이 운행하고 있으며,\r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은 해당승무원을 찾기어려워\r
>> >>그냥 통상적인 교육으로 대처할수 밖에 없습니다.\r
>> >>\r
>> >>고객님! 학생카드는 일반카드로 교체해주세요..\r
>> >>이용하실때마다 번거롭잖아요..^^*\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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