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종목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다름이 아니라 너무 황당하고 화나는 일을 당해서 글 남깁니다.\r
>> >>:제가 2월8일 새벽 00:20분 울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울산발 동래착 경남70 아 1502 버스를 탔습니다.\r
>> >>:분명히 6400원짜리 표를 끊고 승차했습니다.\r
>> >>:차가 출발하고 잠시 잠들었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덕계쪽을 지나고 있었습니다.\r
>> >>:근데 기사님께서 저한테 \\"손님은 왜 덕계표를 내놓고 안내리고 계속 갑니까?\\" 이러시는 겁니다.\r
>> >>:그래서 제가 저는 동래표냈다니까 자기는 분명히 덕계표를 받았다면서 하시는 말씀이 \\"돈이 없으면 없다고 하지 왜자꾸 거짓말을 하세요?\\" 이러시네요. 그 사람 많은 버스 안에서요.\r
>> >>:확인을 할래도 표는 기사님이 갖고 가셨지.. 확인할 방법이 없는겁니다.\r
>> >>:참다참다 너무 화가나서 내릴때 다되서 한말씀 드렸더니 기사님은 제가 덕계표 냈다고 무조건 기억난다고만 하십니다.\r
>> >>:제주머니엔 잔돈 3600원이 정확히 남아있는데 말이죠.\r
>> >>:제가 너무 짜증나서 그럼 모자라는 돈드리겠다고 하니깐 그건 또 됐다고 하십니다. 무슨 손님을 거지취급합니까? 몇푼이나 한다고 그런 망신을 주십니까? \r
>> >>:맘같아서는 터미널 표끊은 시간,목적지와 CCTV대조까지 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기사님 기억력이 정확한지 기계가 정확한지 한번 보고싶네요.\r
>> >>:울산 한두번가는것도 아닌데 이런 기사님은 처음 뵙고 실망이 참 큽니다. 정중한 사과 부탁드립니다.\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r
>> >>\r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
>> >>\r
>> >>해당 승무원원과 면담 및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같은 일이 \r
>> >>\r
>>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r
>> >>\r
>>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버스를 \r
>> >>\r
>> >>자주 이용해주시고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이 있을시 연락을 주시면 \r
>> >>\r
>>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