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밤에 너무 화가 나서 고객불만 글 올렸는데 지워졌네요.\r
>> >>어떻게 된 일인지?\r
>> >>어제 2100번 버스를 울산 삼산동에서 타고와서 잠들었다가 깨보니\r
>> >>기사분이 금정 체육관앞이라더군요. 여기가 어딘지 물어보니 기사님이 아주 퉁명스럽고 불친절하게 대답해줘서 알았습니다.\r
>> >>왜 안내렸냐며 윽박지르던데요. 어이가 없네요.\r
>> >>\r
>> >>종점에 도착하면 승객이 모두 내렸는지 확인하는거 기본아닌가요?\r
>> >>기본 교육도 안되어있네요.\r
>> >>제가 그때라도 깼으니 다행이지 아니면 문 잠그고 갔을 거 아닙니까? 퇴근하는 것에 맘이 급급해서요...\r
>> >>정말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버스안은 아주 어두워서 제가 \\\\\\"여기 어딘가요? 했을 때 기사분 엄청 놀라시던데요..\r
>> >>어이가 없습니다. 황당하고요. 다음부터는 무서워서 잠이나 제대로 자겠습니까? 절대로 이런일 없도록 해주세요.\r
>> >>그리고, 어젯밤에 분명히 제글을 확인했었는데 왜 지워진겁니까? 해명해 주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