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유정님의 글입니다.\r
>> >>\r
>> >>:28일 오후 6시 20분께 덕계상설시장 정류장 지나가신 8340버스 기사님!\r
>> >>:버스 지나가는거 보고 멀리서 열심히 달려 문닫히는 버스를 두들겼는데 무시하시고 그냥 가시던 기사님..\r
>> >>:비 맞고 열심히 뛰어왔는데 기분이 상당히 안좋더이다..\r
>> >>:기사님 덕분에 즐거운 퇴근시간에 10분을 넘게 기다리다 다른버스타고 집에 왔습니다.\r
>> >>:2000번대 기사님들 그래도 타버스에 비해 친절하다 생각했는데 완전 실망이네요\r
>> >>:\r
>> >>:블랙박스 확인 하시어 기사님의 실수가 아니였다면 회사에선 따끔한 지적질 부탁드리겠습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
>> >>\r
>>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보고 당일 운행을 확인해보았습니다. \r
>> >>\r
>> >>승객을 승.하차 시키고 출발하기 위해 승무원들은 차량을 통행을\r
>> >>\r
>> >>위해 좌측을 보고 운행을 하기 때문에 뒤에서 뛰어 오시는 분들을 \r
>> >>\r
>> >>감지하기 힘들지만 좀더 신경을 써서 운행하도록 교육시키도록 \r
>> >>\r
>> >>하겠습니다. 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