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은경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 양산에서 2300번 2100번을 애용하는 이용자 입니다.\r
>> >>:오늘 너무 황당한 일을 당했네요,,\r
>> >>:집이랑 버스정류장이랑 거리가 있어,,아침에 급하게 서창조은현대병원정류장으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r
>> >>:15분 남짓 버스를 기다리고 잇는데 저혼자만이 아니었습니다,,\r
>> >>:버스기사는 그냥 그 정거장을 지나치고 말더군요..\r
>> >>:직장이 부산이라 그것도 새벽에 7시5분부터 버스가 오는 20분까지 기다렷는데 너무 황당햇습니다...\r
>> >>:그리고 저는 급해서 택시까지 타고 노포동으로 향할수 밖에 없엇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r
>> >>:담당기사분 교육좀 시키세요,,,그러시면 안된다구요\r
>> >>:진짜 택시비보상해라고 싶지만 다같이 먹고 살자고 하는일이라 보상은 요구안하겟습니다.\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
>> >>\r
>> >>2100번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r
>> >>\r
>> >>무정차 통과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교육을 하고있지만 \r
>> >>\r
>> >>아직 부족함이 있어 같은 일이 반복되고 있는점 정말 죄송합니다.\r
>> >>\r
>> >>해당 승무원의 철저한 교육 및 전승무원의 교육을 통해 \r
>> >>\r
>>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r
>> >>\r
>> >>앞으로도 2100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