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후 3 월 16 일 정오즈음에 \r
>> >>양산부산대학 병원에서 승차를 하고 \r
>> >>다방삼거리에 내릴려 하는데 \r
>> >>임우진 기사님께서 비가 오니까 \r
>> >>시청 하차장에서 배려서 비를 피하면서 23 번을 환승하라고\r
>> >>하셨습니다. \r
>> >>다방삼거리 하차장에는 비 그르는 곳이 없다하십니다.\r
>> >>정말 친절하시지요? 이렇게 작은 것을 고객에게 배려하는 \r
>> >>마음이 우리나라를 동방예의지국으로 만드는 것입니다.\r
>> >>푸른 교통에서 푸른 미래를 보았습니다.\r
>> >>이렇듯 고객은 내리면 그만이 아니라 다시 카는 가족인 것입니다.\r
>> >>작은 것을 배려하시고 친절을 몸소 실천 하신 임우진 기사님께\r
>> >>표창장을 수여 하십시다. 전사적으로 모범 기사님이시고 \r
>> >>고객 친절을 실천 하셨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