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다영님의 글입니다.\r
>> >>\r
>> >>:2012년 4월 17일 화요일 온천장에서 4시30분경 오는 16-1버스를 탄 손님입니다. 버스기사님이 너무 운전을 험악하게 하셔서 양산 이마트오는 내내불안했습니다. 급브래이크를 밟으셔서 앉아있는데도 몸을 가눌수가 없었습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
>> >>\r
>> >>16-1번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
>> >>\r
>> >>해당 승무원의 운행습관을 확인후 급제동 및 급가속을 근절시키고\r
>> >>\r
>> >>안전운행을 할수있도록 교육시키겠습니다. \r
>> >>\r
>> >>그럼 앞으로도 16번 및 16-1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r
>> >>\r
>> >>불편 및 건의사항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개선토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
>> >>\r
>>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겟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