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남우님의 글입니다.\r
>> >>\r
>> >>:일찍 배차하여 빨리 지나갔는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처럼 배차 정류장 보다 앞선 그린빌 정류장에서 24분 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질 않았습니다.\r
>> >>:\r
>> >>:항상 같이 타는 분들이 여섯분 정도 계신데 그분들도 쭉 기다리다 10분은 더 늦게오는 301번으로 출근하셨구요.\r
>> >>:\r
>> >>:저희 회사는 출근시간에 엄격한 편인데 설마 정해진 시간도 아닌데 지나갔겠어란 마음에 58번 버스를 기다리다가 지각했네요.\r
>> >>:\r
>> >>:기사분 성함이 필요하다면 내일 출근하는대로 촬영해서 올리겠습니다.\r
>> >>:\r
>> >>:여튼 중요한 출근시간인 만큼 시간은 꼭 좀 잘 지켜주세요. 아침시각 58번 기사분 시간이 일러도, 손님이 달려오고 있어도 그냥 문 닫고 달리시는데 이렇게 시간약속까지 어기시네요.\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노선과장 백주영입니다. \r
>> >>\r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
>> >>\r
>> >>24일 아침 차량에 문제가 있어 예비차량으로 대체운행하는 \r
>> >>\r
>> >>과정에 문제가 있어 지연운행하게 되었습니다. \r
>> >>\r
>> >>앞으로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r
>> >>\r
>>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이용하시면서 \r
>> >>\r
>> >>불편이나 개선사항이 있을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면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r
>> >>\r
>> >>그럼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