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수길님의 글입니다.\r
>> >>\r
>> >>:1.6월12일 08시20분(임곡정류소를 지나친시간)\r
>> >>:\r
>> >>:2.부산->울산 2300번 \r
>> >>:\r
>> >>:3.기장군 정관면 임곡리 정류소에서 상기 버스를 승차코저\r
>> >>:대기중이였으나, 2300번 버스가 1차선으로 오고 있었음\r
>> >>:본인은 혹시나 불안한 마음에 손을 흔들었고, 기사는 1차선에서\r
>> >>:임곡정류소에 대기하고 있던 본인을 보고도 지나침(선글라스착용한 기사이며, 본인과 서로 얼굴 마주침)\r
>> >>:\r
>> >>:4,본인은 금일 9시30분에 중요한 회의가 있었지만 해당 버스를\r
>> >>:승차하지 못해 8시35분2100번을 승차하여 정해진 시간내 도착못함.\r
>> >>:\r
>> >>:5.중요회의 참석못한 결과로 상사에게 매우 심한 질책을 받았으며,\r
>> >>: 회사 근태규정에 의거 벌금1만원을 냄.\r
>> >>:\r
>> >>:* 평소 푸른교통(2100,2300)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매우 만족하며\r
>> >>: 출퇴근을 하고 있지만, 손을 들지않으면 정차를 안할것같은\r
>> >>: 불안감에 늘 정류소에서 손을 흔들고 버스에 승차함.\r
>> >>: \r
>> >>:* 상기와 같은 일이 발생치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r
>> >>: \r
>> >>\r
>> >>\r
>> >>\r
>> >>안녕하세요 \r
>> >>\r
>> >>영업소장 김선우입니다. \r
>> >>\r
>> >>먼저2300번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r
>> >>\r
>> >>지속적으로 2100번,2300번 전승무원 면담 및 교육을 실시하였지만 \r
>> >>\r
>> >>또다시 이런 일이 발생되어 정말이지 관리자로써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r
>> >>\r
>> >>해당 승무원은 즉시 조치토록 하겠으며, 전승무원이 교육내용을 \r
>> >>\r
>> >>상기할수있도록 게시판에 게시하여 다시는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r
>> >>\r
>> >>앞으로도 2100번,2300번을 자주 이용해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