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정은님의 글입니다.\r
>> >>\r
>> >>:오늘 12시 40분 쯤 신주중학교에 내리려 하차 벨을 눌렀는지\r
>> >>:\r
>> >>:기사님이 그냥 지나치셔서 그냥 지나쳤다고 말씀 드리니\r
>> >>:\r
>> >>:말을 왜 미리 하지 않았나며 되려 말씀하시네요\r
>> >>:\r
>> >>:앞으로 기사님께서 승객이 하차 부분에 있어\r
>> >>:\r
>> >>:착오없게 하차를 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r
>> >>:\r
>> >>:제가 잘못을 하지 않았는데 되려 그러시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r
>> >>:\r
>> >>:한번실수로 좋은 이미지 안 망가졌으면 하네요 \r
>> >>\r
>> >>\r
>> >>\r
>> >>이정은님 안녕하십니까.\r
>> >>\r
>> >>노선소장 김선우입니다.\r
>> >>\r
>> >>당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승무원이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지 못하고 고객님께 응대를 불친절하게\r
>> >>\r
>> >>한 점에 대해서는 해당 승무원에게 다시는 그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r
>> >>\r
>> >>경고 및 교육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r
>> >>\r
>> >>날씨가 무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