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향원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 현대 백화점 앞에서 버스에 타려고하는데 제가 탈 때 쯔음 갑자기 버스기사님께서 문을 닫으려고 하셔서 황당하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배차시간이 바쁜지 ...승객을 대하는 모습이 친절하고는 전혀 무관한 기사님이셨네요..아무리 바빠도 안전이 우선되어\r
>> >>야 하지않겠습니까?..\r
>> >>\r
>> >>김향원님 안녕하십니까.\r
>> >>8358 승무원 이승훈입니다.\r
>> >>2100번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관리자와의 면담을하고 다시는 같은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과 안전교육을 철저히 받았습니다.\r
>>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더욱더 안전하고 친절히 모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r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즐거운하루 되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