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권수민님의 글입니다.\r
>> >>\r
>> >>:오전 6시 43분, 침례병원 정거장에서 언양행 12번 버스가 사람도 안태우고, 아니, 기다리는 사람 보지도않고 속력엄청 내면서 신호안놓치려고 그냥 가더군요... 배차시간도 장난아닌데 어이가 없어가지고 ㅋㅋㅋ\r
>> >>:장난합니까 기사?\r
>> >>:버스기사관리 제대로하시죠\r
>> >>:비와서 안쪽에 사람들 있었는데도 보지도 않고 신호보고 막가 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r
>> >>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은 승객의 안전을 위해 차량 수리(윈도 브러쉬 작동 불능) 관계로 노포동 차고지로 이동 중이었으므로 승객을 승차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r
>> >>\r
>> >>\r
>> >>고객님\r
>> >>사전 정비를 철저히 하여 차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r
>> >>\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r
>>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