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정혜경님의 글입니다.\r
>> >>\r
>> >>:안경쓰고 머리도 거의없고 자신이 모는버스도 아닌데 8시50분쯤에탓는데 경남71자 모는 기사가 자리비운 사이에 잠시 봐주셨나 본데 남자친구랑 같이 타서 먼저 서창이요 이랬으면 뒤에 따라오는 사람 한테도 물어 보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제거 왜 저는 환승이 안되냐고 하니까 어디가시는데요 툭툭쏘는 말투로 따지시고 제가 서창이요 이랬더니 왜 말 안하냐고 그럼 어떻게 아냐고 따지시는데 승객입장에서 기분 좋겠습니까? 뒤에 같이오는게 저 뿐이였는데 당연한거 아닌가요? 다른기사분은 다물어보고 찍어라고하시던데 그 기사분 만 아무 말도 안 하셨고 손님이 착오가있어서 잘못됬으면 기사분이 정정해서 거스름 돈을 맞게 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환승도 안되고 뷸친절한 태도에 화가나네요. 잔돈도 알겠으니 거슬러 달라하니 기분 나쁜 표정으로 500원주시더군요. 기사분 교육좀 시켜주셨음 하네요 버스도 서비스 직업아닌가요? 이래서 무서워서 잘모르는 버스 타겠어요?\r
>> >>\r
>> >>정혜경님 안녕하십니까?\r
>> >>푸른교통 유용하과장입니다.\r
>>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
>> >>2100,2300번을 이용하여 덕계,서창으로 가시는 승객께서는 \r
>> >>승차하실 때 목적지를 말씀을 하시고 타시면 구간요금으로 변경하여 요금을 받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시는 손님께서는 정혜경님 경우처럼 가끔 이런 일이 발생됩니다.\r
>> >>저희 직원의 불친절에 불쾌하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r
>> >>손님들을 친절히 모실 수 있도록 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
>>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