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최혜란님의 글입니다.\r
>> >>\r
>> >>:10월 4일 12시 35분 부산에서 양산가는 방향의 16번 8357번버스를 타고있는도중 문을닫아 손이찧여 저도놀라서 소리를 질렀는데도 불구하고 사과한마디없이 째려보다가 출발하더군요. \r
>> >>:\r
>> >>:이렇게 불친절해도 되나싶을정도네요. 이런사람이랑 그자리에서 항의해봤자 먹힐사람도 아닌듯 싶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사람이 다쳐도 무시하게 교육을 시키는건지 경찰에 신고하려다 일단 참습니다. 교육좀 제대로 시켜주세요. \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r
>>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승무원 교육을 통해 차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r
>> >>\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