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혜진님의 글입니다.\r
>> >>\r
>> >>:울주도서관에서 저의집으로바로가는버스는 13번63번67번뿐입니다\r
>> >>:그외버스는 환승이되지않고 정류장도달라서 버스시간에맞추어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r
>> >>:경남71자8326호 10월5일 오후 4시56분 ktx역출발버스 차를 기다리고있었는데 아저씨께서 멀리부터전화를하시는것같았어요\r
>> >>:저를못보실까봐 손을열심히흘둘었는데도 그냥지나쳐버리셨습니다!!\r
>> >>:마침다른버스가오길래 타고서는 열심히달려서 본버스기사분과 이야기를 해볼수있었습니다 엄연히 울산버스 어플에 정류장으로 확인되는데, 저를보았으나 정차하는역이아니라고하시더라구요\r
>> >>:물론기사분덕분에 버스비는배로들고 운동도했습니다 ㅎㅎ\r
>> >>:억울한마음에 글남겨요~~~\r
>> >>:\r
>> >>:아저씨말씀대로울주도서관이 버스내노선표에는 표시되어있지않았습니다\r
>> >>:어플이잘못이든 노선표가잘못이든 수정할부분은했으면좋겠구요\r
>> >>:기사분은휴대전화사용을자제해주세요!\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r
>> >>울주도서관은 저희 차량이 승객을 승.하차 할 수 있는 정류소가 아닙니다. 인근의 자연과학고나 언양제일정비 정류소를 이용하시면 저희 차량을 승차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
>> >>승무원의 휴대 전화 사용은 교육을 통해 운행중 사용을 하지 못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r
>> >>\r
>> >>\r
>> >>고객님\r
>>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