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유장환님의 글입니다.\r
>> >>\r
>> >>:계속 보다 못해 불편사항에 글 올립니다.\r
>> >>:\r
>> >>:어젯밤(10/26금요일) 22시 55분경, KTX 리무진 막차로 신북정에서 내려 맞은편에서 오는 언양방면 12번 막차(명륜동 22:10 출발)로 환승하기 위해 길을 건너려던 참에 12번 시내버스 막차(8338)의 신호무시로 눈앞에서 버스를 놓쳤습니다.\r
>> >>:추운 밤에 심야 첫차를 20분 넘게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시내버스를 바로 탈 수 있었던 상황에서 버스의 신호무시로 인해 타지 못하게 된 것\\에 대해 상당히 화가 났습니다.\r
>> >>:보행자 신호에서 직진 신호로 바뀌기까지의 1분에서 1분 30초의 시간이 그렇게 아까우셨는지요?\r
>> >>:\r
>> >>:그리고, 동 사항에 대해 한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r
>> >>:평소 12번, 13번, 67번, 88번 등 푸른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다보면 \\위험하다\\ 싶을 정도의 신호무시에 깜짝깜짝 놀라곤 합니다.\r
>> >>:처음에는 차가 늦어서 시간을 맞추기 위해 그렇게 하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가면 갈수록 상습적으로 신호무시를 하더군요.\r
>> >>:특히, 양산 IC 진입하는 교차로에서는 \\이러다 교차로 진입 차량과 사고 한번 나는 것 아닌가\\하는 우려가 들 정도로 푸른교통의 신호무시 사례가 심각합니다.\r
>> >>:(교차로 진입 차량이 무리하게 끼어드는 경우가 아니라, 교차로 진입 차량이 정당하게 좌회전 신호를 받는 상황에서 버스가 신호 무시하고 직진하는 경우입니다.)\r
>> >>:같은 구간을 운행하는 세원버스와는 너무나 대조적이라 더욱 심각하게 느껴졌습니다.\r
>> >>:\r
>> >>:시민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이라면,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해야되는 것 아닌가요?\r
>> >>:말로만 교육하겠다고 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실천을 부탁드립니다!!\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r
>> >>\r
>> >>\r
>> >>고객님\r
>> >>저희 차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일 승무한 승무원에게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특별히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r
>> >>\r
>> >>\r
>> >>고객님\r
>> >>당해 승무원 뿐만 아니라 전승무원에게 회람을 돌려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운행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 하겠습니다. \r
>> >>\r
>> >>\r
>> >>고객님\r
>>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r
>>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합니다\r
>> >>건강에 유의하시고\r
>>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