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월 26일 월요일 양산 부산대병원에서 온천장쪽으로 오는 \r
>> >>\r
>> >>[16] 번 버스 기사 너무 불친절하네요.\r
>> >>\r
>> >>연로하신 어르신을 모시고, 병원갔다가 오신 저희 어머니 이야기를 \r
>> >>\r
>> >>듣고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적네요.\r
>> >>\r
>> >>버스를 타자 마자, 어디가는지 묻더니, 부곡동을 간다고 하니\r
>> >>\r
>> >>거기는 안가니 내려 딴 차타고 가라며, 승질을 내며, \r
>> >>\r
>> >>승객이 먼저 물어본것도 아니고, 화풀이 대상이 승객인 마냥\r
>> >>\r
>> >>친절한 기사의 정신은 온데간데 없고, 그런 식으로 운행하면 됩니까\r
>> >>\r
>> >>만약 부곡동을 안간다해도 근처 어디에서 내려서 가시면 된다는\r
>> >>\r
>> >>그런 융통성 있게는 못합니까?\r
>> >>\r
>> >>16번 버스가 욕을 정말 많이 듣더니, 이유가 있었네요.\r
>> >>\r
>> >>다른 승객들도 이런일을 겪지 않도록 하는 마음에서 글 남깁니다.\r
>> >>\r
>> >>기본 교육부터 다시 해야할 거 같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