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 14일에서 15일로 넘어오는 12번 심야 막차시간(1시 30분 명륜동 출발버스) 버스를 부산대역에서 탔는데 현금을 내는 과정에 제가 실수로 2000원을내야되는데 11000원을 냈습니다 그런데 그 사실을 내리고나서 알게되었는데 이것을 환불받을 수 있을까요? p.s 푸른교통(언양시외버스터미널)에 전화를 여러번했는데 왜 받지않죠?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12번,13번 버스는 2개사(푸른교통, 세원여객)에서 공동운행 합니다. 당일 이용하신 버스는 세원여객(052-264-2097)에서 운행한 차량 입니다. 세원여객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