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평산휴먼시아 주민입니다 . 원래 58번 , 61번 두대만 있을때도 불편했지만 버스가 더 늘어나겠지 하는 심정으로 기다렸는데 오히려 58번은 평산휴먼시아로 다니지도 않고 61번은 배차시간이 거의 50분에 한대이네요 타란 소립니까 말란 소리입니까 출근시간이 아주 개판이네요 버스 증설해주세요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양산시 노선개편으로 인하여 해당지역 고객님들의 버스이용에 불편민원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당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며, 해당 건의사항은 양산시청에 건의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민원을 해결해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