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에 사진이랑 이름은 안걸어노으시고 차량번호만있길래 받아적어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학생인데 저희학교학생들이 하교할려고 버스카드 학생이요 하고찍는데 그냥찍으라면서 여기타있는 저희학교학생들 다 성인요금? 으로 다 찍고 그냥보내네요 ㅋㅋㅋㅋㅋ 너무한거아닌가요 돈없어서 버스비도 아끼고아끼고있는찰라였는데 열이채네요 버스에 푸른교통의올해목표는 "고객을위한친절과 안전운행"으로 정하였습니다. 라고 적혀져있는데 ㅋㅋㅋㅋ친절은 무슨 너무어이가없네여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일자 및 거래내역이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 주시면 저희가 환불조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과 같은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승무원들의 교육을 통하여 지도 점검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요즘 많이 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