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카드를 한장만 대주세요 문구가 나와서 최대한 빨리 교통카드를 꺼내서 찍었는데 하시는 말씀이 "빨리좀 해라,뒤에 사람들 안보이냐?"라더군요^^이건 저에게 간접적으로나마 시각장애인이냐고 묻는거죠?저는 정말 충격받았네요.운전도 더럽게하시고..참 친절하신 분입니다^^그죠?
>>
>>
>> 안녕하십니까 허영우고객님 답변이 늦었습니다. 푸른교통 업무과장 김도경입니다. 먼저 저희차량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58번 8355호라는 차량은 없는 차량번호입니다. 유선으로 몇번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문자도 발송하였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 불편하시더라도 민원발생 차량번호를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고 일자 및 시간대를 홈페이지에 알려주시면 승무원 교육을 철저히 시켜 차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