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31일 오전 8시18분경 상설시장 2100번 8358 운전하신 기사님 한두번도아니고 버스정류장도 아닌곳에 멀리 차세우시더니 차타려고 다가가면 문닫고 쌩 가버리시는데 왜그러시는건가요? 일부러 안태우는거에요? 그차못타서 제시간에 도착못하는 승객은 무슨죄인지? 입장바꿔서 한번 생각해보세요 저번에도 건의글 올렷엇는데 형식적인 답변하지마시고 제대로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안녕하십니까.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확인 결과 승객을 하차시키고 정류소에 마을버스 정차로 인해 승객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