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방어진에서 양정동까지 18분에서 20분걸린다고 안내하시면서 왜버스는 빨리오거나 늦으면 그냥 가나요? 그렇게되면 안내를 따로 하시던가 해야지 밖에서 한시간 기다렷고 병원진료예약잇엇는데 못가게됫는데 누가 어떻게 보상해주나요? 그리고 전화받으시는분은 기다리라고 해놓고 버스먼저간거 책임지기 싫어서 소리나지르시고 엉망이네요
>>
>>
>> 안녕하세요 오늘 방어진에서 부산방면으로 운행했던 장봉석승무원 입니다. 양정정류장에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님을 미쳐 보지못하고 지나친점 사과드립니다. 저의 실수로 인하여 고객님의 약속과 시간을 낭비하여 하루일과를 망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