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에서 환승 활인 받을려고 2100번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플로 확인하니 2100번이 온다고 해서 정류장에 들어오는 버스보니 2100번이 아닌 2300번이 오더라고요 몇일 후에도 계속 동일하게 뜨러가고요 단말기에 표출노선 수정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하려면 먼저 정확한 날짜와 시간 정보가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현상은 차량 단말기 정보와 BIS정보가 일치하지 않 을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추가발생 시 정확한 정보를 주시면 개선조 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