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으로 회사를 옮기고 16번 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글을 적을 줄은 몰랐내요 회원가입이란 불편함을 잊게만드네요. 회원가입진행하면서 꼭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었는대 그래도 한말 해야겠내요 아 다르고 어 다른겁니다 아무리 제가 5천원을 넣을려고했더라도 그거 넣으시면 안되는거 모릅니까. 빼세요 그러곤 동전으로 받아야하는대 어쩌겠어요 내릴래요 동전으로 받으실래요 아침 출근길 지각할수없이 그냥 내라고 대답했습니다 참 기분이 상하내요 좋게 말해주면 어디가 덧 납니까. 운전기사분들께 항상고맙게 인사도하며 승하차 하고있었는대 참 어이가 없내요 제가 과민반응하는건 아닌지 싶지만 아침부터 좀 그렇내요
>>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16번 승무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쾌하신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희 푸른교통 승무원들은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을 느낄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으나 몇몇 승무원들께서 위와 같이 고객응대를 하시는분이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탑승하신 시간대와 정류소를 말씀해주시면 해당승무원 을 대면하여 주의 및 지도계몽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