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현재 방어진 버스는 양정을 거쳐서 방어진을 가게 되어있습니다 양정은 손님이 거의 없을뿐아니라 거쳐서 가면 최대 20분 이상 더 걸립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찮가지임). 해운대고속처럼 양정을 거치지않고 염포삼거리 근처 정차 하는것이 어떻까요 (자동차 손님은 염포에 내려도 문제 없을것 같고,아산로 바로 간다면 손님이 더 많아 질것 같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건의사항은 항상 저희 푸른교통이 고민하고 있는 사업계획 입니다. 그곳은 잦은 교통체증 및 현대자동차의 이변(파업.쟁의등)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곳에 거주하시는 고객들은 부산(동부)지역으로 이동하려면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면 한번의 교통수단으로 오실수 있으나, 만일 저희 푸른교통이 경로를 변경하여 아산로 지역으로 운행한다면 그곳에 거주하시는 고객들은 울산 터미널까지 이동하여 저희 차량을 이용하여야하는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고객님 의견은 항상 저희 푸른교통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사항입니다. 고객님들 의 불편을 최소화 할수 있는 합리적인 방안을 고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