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명절 1/26일 오후 4시 33분쯤 사랑채에서 부산 나가는 방면 탔어요~ 여러명 탔었는데 타고 앉자마자 출발을 안하시더라구요.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저희 사랑채에서 타신 사람들중 얖에타신분들중에 카드를 찍었은데 하차입니다 라고 나온 사람이 있다고 누구냐고. 뒤쪽에 얁으신분들 다 카드를 찍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 포함 3명 카드를 찍었는데 전부다 “하차입니다”라고 나왔어요 그러면 그뒤로 죄송합니다 또는 뭐 다른 피드백이 있어야 하는게 정상이 아닐까요? 결국에 타자마자 하차입니다 첨에 환승 카드를 찍어서 환승을 못하는 , 따로 피드백이 없어서 하차 찍었는데 돈이 빠져나가는 사람도 봤어요. 결국 이런 불상사가 생겼어요. 그에 따른 기사님 조치도 없었을뿐더러 추후 배상도 없었어요~고객입장에선 죄인 취급을 당한건 물론 그뒤에 피해까지 입은 상황까지 왔는데 아무런 조치 없는건 너무하지 않나 싶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무계장 전재찬 입니다. 이런 불상사가 생겨 정말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해당승무원을 면담하여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게 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기분이 상한점 다시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앞으로 친절한 푸른교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