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제가 금일 18시 20분경 현대해상 앞에서 2100번 8309호를 승차하였는데, 아니 저번달까지도 잘 작동되던 제 광역알뜰교통카드와 후불교통카드 2장이 사용이 안되네요? 세장 모두 찍었는데, 안된다고 뜹니다. 더 웃긴건 카드사에 급하게 당직실에 문의하였으나, 카드는 아무 이상없다고 합니다. 더 이상한건 피치못하게 하차하고 울산시내버스에 사용하였는데, 작동이 잘 되네요.... 제 카드는 문제는 없다고 하는데, 교통카드 기계가 문제인지 ... 다른 사람꺼는 인식 잘 되더라구요.... 이용하면서 이런적이 한번도 없는데 이러니 정말 당황하고 창피하더라구요.... 확인 부탁드리며 코로나 조심하시고, 고생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