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021.06.12토요일 오후 1시30분~2시사이에 61번버스가 한일유앤아이로 가는중이였는데요 평산동행정복지센터 정류장을 출발해서 한일유앤아이로 가기 위해서 좌회전신호를 받고 기다리는중이였는데요 제가 오토바이알바를 하고 있었는데 우회전 도중 넘어져서 산재처리를 받을려면 61번버스 블랙박스 영상이 꼭필요한데요 영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토요일이여서 그런지 전화연결이 안되서요 글을 남깁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조속히 확인 후에 고객님 휴대폰으로 따로 연락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