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출퇴근하는 사람입니다. 이 버스 원래는 15분간격으로 오던 버스인데, 30분간격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것이 푸른교통 회사이익 때문이었다면 시민으로서 조금 불편하더라도 충분히 이해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현재 시간표 상, 시민들이 통근하는 아침시간대에만 배차간격이 변칙적인것이 정말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다른 모든 시간대에는 정각과 30분 주기로 출발하던 차들이, 출근시간만 되면 20분, 50분, 15분, 45분 이런 괴랄한시간으로 바뀝니다. 결국 배차간격이 30분에서 35분으로, 40분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35분, 30분이 되는것인데... 지각에 민감한 통근시민들은 오히려 아침시간대에 버스를 놓쳤을 시, 30분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제가 이거 짜증나서 버스 시간표 저장해놓고 다니는데, 최근에 또 시간표가 바뀌었더라고요. 아니 울산에 지하철도 없고 바로옆 제일 큰 도시로 가는 울산 핵심적인 버스중 하나가 이렇게 자꾸 맘대로 시간표를 바꾸고, 특히나 출근시간대에는 더 자주 버스가 와주지는 못할망정 배차간격이 평상시보다 더 길어버리는데 이것은 도대체 무슨 목적으로 만들어 진 배차간격인가요? 요약 1. 아침시간대에도 정각과 30분으로 배차간격을 바꿔주세요. 2. 그게 안된다면 제발 이유라도 설명해주세요. 너무궁금합니다. 뭣때문에 이런 변칙적인 배차간격이 만들어졌는지, 왜 이것을 개선할수 없는지요. 회사이익 및 근로자 노동환경 등의 이유라면 더이상 이 일로 건의하지 않겠습니다. 납득이라도 하고싶어요. 아침에 당연히 기사님들 및 버스 근로자분들의 출근이나 교대 스케줄 등이 있기야 하겠지요. 그러나 제가 몇천원내고 갑질하는 것은 절대 아니지만요, 적어도 사람들의 통근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스 회사로서는.. 울산 모든 시민들이 푸른교통의 변칙적인 버스 스케줄에 개개인 시간을 맞춰야하는것은 불친절하게 느껴집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이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친점 송구하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승무원들의 출근이나 스케줄에 따라 운행시간을 임의로 변경하지 않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 전염병의 발병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되어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 승객분이 급격하게 줄었습니다. 당사 뿐만아니라 전국의 모든 시외버스업체들이 코로나19로 많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업친데 덥친격으로 동해남부선 (울산태화강역 - 부산부전역) 개통되어 이용승객이 현저히 감소하고 연료비가 상승하여 부산-울산 시외버스 운영에 막대한 손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차량1대를 감차하여 부산-울산간 운행시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및 방역지침완화로 이용승객이 늘어날 경우 추가적인 차량투입을 통하여 배차간격 및 운행시간을 조절할 계획입니다.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솔직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손실때문에 감차를하셨다는것은, 승객이 가장 적은 시간대 차량을 줄인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아침시간대에 승객이 가장 적다는 말씀으로 받아들여도 되겠습니까?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