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운행 하실 때 사람이 자주 타지 않는 정류장 확인 잘 부탁드려요. 아침에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데 기사님이 못보고 지나치셨어요. 택시라도 탈 생각에 지하철 타고 양산역까지 갔는데 양산역에서 아침에 놓친 17번 환승해서 탔네요ㅎㅎㅎ 새로운 출근 방법을 알았어요. 하지만 이런 헤프닝도 자주 그러면 너무 슬픈 출근길이 될 것 같아요.
안녕하십니까. 김경진고객님 당시운행하였던 승무원입니다. 바쁜출근시간에 저의 부주의로 인해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증산차고지정류소 뿐만 아니라 모든 정류소를 신경써서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바쁜시간 뺏어서 죄송합니다.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