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 ~ 2300번 버스에서 공통으로 일어나는 문제인데요, 다른 버스 및 지하철에서는 문제 없던 모바일 티머니가 이 버스에서만 자꾸 사용할 수 없는 카드라 뜨며 요금이 처리되고 기계에는 아무 내역이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 티머니에서는 돈이 빠져나가고요. 기사님은 지속해서 안 된다고 하시지만 저는 억울한 상황이며, 이런 경우가 몇 번이고 빚어져 저는 돈을 지불했음에도 지불하지 않고 무임승차하는 무뢰배가 되어버린 기분입니다. 지하철 환승도 작동하지 않은 지 오래이고요. 유쾌하지도 않고, 빼놓지 않고 매번 이러니 짜증 나요. 모바일 티머니가 2100~2300에서는 이전부터 모바일 티머니가 찍어지지 않는둥 말썽이 많았는데, NFC 태그 체계를 다시 한번 점검해주시길 바랍니다. 1년 반간의 이용내역이고 매번 참다가 첫 건의이니 사안을 신중히 받아 주세요. P.S. 다른 곳에서는 지극히 정상으로 작동하므로 모바일 티머니즉의 이상이 아닙니다. 그쪽으로 연결해보시라는 답변은 기다리지 않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말씀하신 사항 시내버스 마이비 단말기 담당자에 전달하여 조치할수있도록하겠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시정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